-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본 연구는 강남역 미디어폴의 등장과 동시에매체측면에서 효과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미디어 폴이 강남역의 랜드마크가 되면서 소비자에게 주목률이 높고 광고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고있다.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미디어 폴에 대해 적합한 크로스 미디어 전략과 제품군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미디어폴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정도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목차
1.서론
2.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연구문제
4.연구방법
5.연구결과
6.결론및논의
2.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연구문제
4.연구방법
5.연구결과
6.결론및논의
미디어폴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