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의과대학 관련 기사
- 에세이 2014.07.28
- 개인의 취향과 개성이 세분화되면서 소비자 커스터마이징이 매출 향상의 새 돌파구로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와 감성을 만족시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커스터마이징은 기업과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보여주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 2013.03.21
- 좌창, 단골, 와우. 쉬운 우리말로 바꾸면? 여드름, 짧은뼈, 달팽이다. 한국어 전문용어는 자유로운 소통과 질 높은 진료를 위해 필수적이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언어학자와 의학자가 모여 쉬운 전문용어 만들기의 길을 제시한다. 한국어 전문용어의 역사와 특성을 밝히고,...
- 마케팅 2011.02.28
- 소비자가 지각하지 못하는 무의식적 반응까지 잡아내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상품과 브랜드에 반영하는 뉴로마케팅. 고도의 과학을 접목한 뉴로마케팅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비자의 ‘진짜 마음’을 읽고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 2008.12.08
- 안녕하세요, 기억력[마사 와이먼 리어 저/ 웅진지식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