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ntro] 같은 옷을 입은 사람과 마주치면 민망해지는 이유
- 2014.07.28 12:00 | CHEIL WORLDWIDE
- 개인의 취향과 개성이 세분화되면서 소비자 커스터마이징이 매출 향상의 새 돌파구로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와 감성을 만족시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커스터마이징은 기업과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보여주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 아름다운 우리말 의학 전문용어 만들기
- 2013.03.21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좌창, 단골, 와우. 쉬운 우리말로 바꾸면? 여드름, 짧은뼈, 달팽이다. 한국어 전문용어는 자유로운 소통과 질 높은 진료를 위해 필수적이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언어학자와 의학자가 모여 쉬운 전문용어 만들기의 길을 제시한다. 한국어 전문용어의 역사와 특성을 밝히고,...
- [WAVE IN MARKETING] Neuro marketing
- 2011.02.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소비자가 지각하지 못하는 무의식적 반응까지 잡아내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상품과 브랜드에 반영하는 뉴로마케팅. 고도의 과학을 접목한 뉴로마케팅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비자의 ‘진짜 마음’을 읽고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 안녕하세요, 기억력[마사 와이먼 리어 저/ 웅진지식하우스]
- 2008.12.08 12:00 |
- 안녕하세요, 기억력[마사 와이먼 리어 저/ 웅진지식하우스]
-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 / 스즈키 히로키
- 2005.03.01 12:00 |
- 서명 :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 저자 : 스즈키 히로키 역자 : 박경애 출판사 : 무한 출판일 : 2004년 08월 ISBN : 8956010897 페이지 : 179 어렵다고 생각되기 십상인 마케팅의 목적은 소비자의 구매 행동과 심리를 파악하는 것. 최종적으로는 세상 돈의 흐름을 읽는...
- MZ세대가 조직에서 ‘진짜’ 원하는 것
- 2021.07.23 12:00 | CHEIL WORLDWIDE
- 이경민_마인드루트리더십랩 대표 & 정신과 전문의 2021년 상반기 경영계의 주요 화두 중 하나는 MZ 세대와 성과급 논란이다. 올해 초 한 대기업 직원의 이메일에서 촉발된 성과급 이슈는 이내 대기업 전반으로 확산됐다. 성과급 이슈의 선두에는 MZ 세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