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en to] 건강한 재료에 새로움과 믿음을 더한 파리바게뜨의 따끈따끈 맛있는 인터뷰
- 2011.09.02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사람을 만들고, 생활을 높이고, 세상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기업철학을 갖고 있는 SPC. ‘자연에서 사람에게’ 슬로건으로 진행된 기업PR캠페인에 이어 파리바게뜨의 맛있는 광고까지 SK마케팅앤컴퍼니와 함께하는 ㈜파리크라상 마케팅본부 장인섭 과장을 만나보았다.
- ADVERTISING ㅣ 스무디로 만나는 도시적 낭만
- 2010.09.07 12:00 | HS Ad
- 도심의 대형 베이커리를 찾았다가 나도 모르게 커피를 주문해버린 적이 있다. 가볍게 배를 채우려던 게 목적이었으나 막상 들어서니 실내는 그냥 빵집이 아니라 제법 구색을 갖춘 카페테리아였기 때문이다.
- [Interview]- 직관적이거나 재미 있거나 크리에이티브도 시대에 따라 변해야한다!
- 2020.07.01 12:00 | 광고계동향
- “하다보니 지금까지 왔네요” 쿨내가득한프로덕션의 표상이자 광고계의 독보적 원더보이, 이명기 원더보이즈필름 대표를 만났다. 이대표는 1992년 ‘오리콤’감독으로 광고계에 첫발을 들였다가 2004년에 광고계 새로운 사업 모델을 찾아 PD 프로덕션인...
- [ENCYCLOPEDIA] 이태원 프리덤
- 2012.02.17 12:00 | HS Ad
- 언젠가부터 장소도 유행을 타기 시작했다. 인사동이 한참 화제가 되더니, 삼청동,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을 거쳐서 이제는 이태원이 가장 핫(Hot)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UV의 노래 <이태원 프리덤> 때문에 이태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 핫해졌다.
- 광고주가 광고회사에 요구하는 것
- 2009.04.03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4월, 217호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갭(Gap)은 정녕 메울 수 없는 걸까? 잘 하고 있는데 왜 또 경쟁PT를 붙여? 그 광고주는 왜 그래? 라고 생각했던 분들에게 함성원 차장이 광고주의 입장에서 그 원인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 TV광고 제작론[함성원 저/학현사]
- 2008.09.18 12:00 |
- TV광고 제작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