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보험회사 광고 맞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파트너 명칭변경 캠페인 후기
- 2022.05.12 12:00 | HS Ad
- 계획하고, 은퇴 후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 [푸르덴셜생명] “푸른약속” TVCF Story
- 2006.10.17 12:00 |
- 어느 날 갑작스럽게 소중한 가족의 한 사람을 잃었다. 남들 얘기지 설마 내게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일이 바로 나에게 벌어졌다. 그 죽음이 한 가정의 가장의 것이라면 그 가족의 슬픔과 함께 삶에 대한 막막함은 더욱 크게 다가올 것이다.
- [Best Creative]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답게'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 끌려갈 것인가, 함께 갈 것인가
- 2009.02.12 12:00 | HSAd커뮤니케이션, 2008년, 11-12월, 216호
- 복합매체소비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다양한 매체를 결합한 수렴형 광고 캠페인이 2009년에도 더욱 증가할 것이다. 따라서 광고 창작자들은 어떤 매체끼리 어떻게 짝짓기를 시켜 메시지 효과를 극대화시킬지를 고민해야 하고, 어떤 크리에이티브로 접근하는 것이 광고효과를...
- 역사의 현장, 그는 언제나 거기에 있다
- 2008.12.26 12:00 | 광고계동향, 2008년, 08월호
- “처음엔 어색했어요.” 올해 초 ‘마스터(Master)’란 칭호를 받은 것에 대해 김주호 제일기획 팀장의 첫마디는 이랬다. 쑥스러운 듯이 말했지만, 그가 마스터란 칭호에 대해 부담감보다는 자부심을 더 크게 느낀다는 것을 인터뷰 내내 알 수 있었다. 마스터는 제일기획...
- 성형수술 한 것 같은 광고들…우리는 왜 다를 수 없는가?
- 2008.12.01 12:00 |
- 광고를 하는 동안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단어가 하나 있지 않은가? 바로 “차별화”다. 달라야 기억한다. 광고들이 모두 환상에 빠져 있을 때는 진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