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Best Creative] 현대해상 ‘하이카 -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 편
- 2014.09.15 12:00 | 광고계동향
- 프로덕션 ‘생각을 걷다’가 제작한 현대해상의 ‘하이카-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이 선정되었다. 지난 8월 7일(목)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선정위원회 최종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 작품은 사고 앞에선 누구나 작아지는 소비자의 공감대를 잘 표현...
- 8월의 베스트 방송광고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 선정
- 2014.08.14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8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o 본 작품은 지난 7월에 방송된 TV광고 400여 편을 대상으로 1~2차 200여명의 온라인 투표를 거쳐 주요 광고회사 ...
- “자동차 보험도 이제 맞추세요” - 현대해상 하이카
- 2002.10.22 12:00 |
- <광고주 : 현대해상, 광고회사 : 금강기획> “자동차 보험도 이제 맞추세요”- 현대해상 하이카 “운전자에 맞추세요”, “생활에 맞추세요”편 맞춤 서비스 강조 컴퓨터 아이콘식 선택 모듈 광고화면서 체험 생활인 된...
- [Best Creative] 현대해상화재보험 - <당신이 주인공-추격>편
- 2019.08.12 12:00 | 광고계동향
- 현대해상화재보험이 선보인 새 기업PR 캠페인이 반전의 재미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추격’이라는 타이틀이 뜨면서 형사가 범인을 쫓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광고는 스릴과 긴장감이 고조되는 연출로 영화 예고편처럼 만들 었지만, 형사가 범인을 쫓기 위해 일반인,...
- [기업발전과 신문광고] Big Company가 아닌 Good Company를 꿈꾸다
- 2011.12.07 12:00 | 신문광고저널
- 2009년 이후 현대해상은 ‘좋은 보험’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기업PR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개별 상품광고는 물론 신입사원·플래너 등에 대한 채용광고에까지 폭넓게 적용됐다. '좋은 보험’이라는단어에는, 현대해상이라는 업계 2위 손해보험사가 걸어온 지난 55여 년의...
- 현대해상화재보험 새 TV-CM '눈싸움'편
- 2000.12.18 12:00 |
- 광고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선 현대해상화재보험에서 새로운 TV-CM을 선보였다. 여름의 개울가, 가을에 황금벌판에 이은 이번 TV-CM의 배경은 계절을 조금 앞선 흰 백의 설원 속이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은 소비자가 부르면 언제, 어느 곳이라도 빨리 달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