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다음은 검색 서비스 영역 강화의 일환으로 신규 검색 서비스인 ‘바로이거’, ‘방금그곡’, ‘이미지검색’의 영상 캠페인을 집행했다. 다양한 소재 및 타깃팅 옵션 활용으로 성공적인 캠페인 목표를 달성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New GLA클래스’에 대한 특별 할부 금융 프로그램 출시 캠페인을 집행했다. 네트워크 매체 內 무분별한 노출 방지를 위해 매체별 적절할 타깃팅 설정으로 효율을 극대화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New GLA클래스’에 대한 특별 할부 금융 프로그램 출시 캠페인을 집행했다. 네트워크 매체 內 무분별한 노출 방지를 위해 매체별 적절할 타깃팅 설정으로 효율을 극대화했다.
목차
A . 다음 - 검색 서비스 캠페인
B . 벤츠 파이낸셜 - GLA 런칭 캠페인
B . 벤츠 파이낸셜 - GLA 런칭 캠페인
검색
디지털
미디어
인터넷
모바일
동영상
유투브
타깃
이슈
카카오톡
런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