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연구
자료요약
1. Internet : 도미노피자 - 초코라바 프로모션
- 주문시간에 맞춘 시간 타겟팅상품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수한 반응률 유도
2. IPTV : 한국닛산 - 시승신청 이벤트
- 시승 신청 이벤트로 유효 DB 확보 및 매장 방문 / 브랜드 참여 기회 제공
- 주문시간에 맞춘 시간 타겟팅상품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수한 반응률 유도
2. IPTV : 한국닛산 - 시승신청 이벤트
- 시승 신청 이벤트로 유효 DB 확보 및 매장 방문 / 브랜드 참여 기회 제공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인터넷광고
온라인광고
도미노피자
초코라바
프로모션
타겟팅상품
IPTV
닛산
자동차
시승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