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08년 05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에버랜드 - T-Express 표정의 달인
- 동영상 UCC 바이럴과 이벤트 페이지를 주로 활용하여 이벤트 참여와 자발적 확산 유도
Case 2 : 스타벅스 - 민트모카 프라푸치노
- 신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제품을 추천하는 릴레이 이벤트 진행
- 동영상 UCC 바이럴과 이벤트 페이지를 주로 활용하여 이벤트 참여와 자발적 확산 유도
Case 2 : 스타벅스 - 민트모카 프라푸치노
- 신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제품을 추천하는 릴레이 이벤트 진행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광고사례
성공사례
에버랜드
테마파크
놀이공원
UCC
바이럴마케팅
스마벅스
커피
카페
이벤트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