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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이란 현실세계에 가상 물체를 겹쳐서 보여주는 기술이다. 현재 증강현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툴로써 활성화 되어있다. 이제 국내에서도 증강현실을 단순한 브랜딩 도구로 보는 것을 넘어, 소비자와 기업이 인터랙션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툴로써 조명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목차
Ⅰ.증강현실이란?
- 증강현실 정의
- 증강현실 TimeLine
- 증강현실 종류
- 증강현실 사용 범위
Ⅱ.해외&국내 증강현실 이용사례
- The Tokyo Shimbun
- American Apparel
- IKEA
- Audi
- H:agen-Dazs
- Pepsi Max
- T-AR
Ⅲ.제언
- 증강현실 정의
- 증강현실 TimeLine
- 증강현실 종류
- 증강현실 사용 범위
Ⅱ.해외&국내 증강현실 이용사례
- The Tokyo Shimbun
- American Apparel
- IKEA
- Audi
- H:agen-Dazs
- Pepsi Max
- T-AR
Ⅲ.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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