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08년 12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농심 - 건면 런칭 캠페인
- 온라인 매체 위주로 신제품 런칭 및 브랜딩 제고
Case 2 : KTF SHOW - 서태지폰
- 효과적인 제품 런칭을 위해 빅 포털 고정 상품 및 브랜드 검색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달성
- 온라인 매체 위주로 신제품 런칭 및 브랜딩 제고
Case 2 : KTF SHOW - 서태지폰
- 효과적인 제품 런칭을 위해 빅 포털 고정 상품 및 브랜드 검색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달성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농심
건면
온라인매체
신제품런칭
브랜딩
SHOW
KT
서태지폰
포털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