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디스플레이 광고가 소비자의 구매과정에서 미치는 영향
자료요약
1. How Display Ads Impact Brand Metrics
디스플레이광고는 보조브랜드 인지, 온라인 광고 인지와 같은 주요 브랜드 지표를 향상시킴
2. Integrating Search and Display Ad Measurements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함께 진행했을 때 개별 진행시보다 높은 전환율을 보이며, 디스플레이 광고는 검색을 증가시킴
3. How Display Ads Drive Site Traffic
디스플레이 광고는 광고 노출 기간 동안 광고주 사이트의 방문자를 증가시킴
4. How Display Ads Impact Online Sales
디스플레이 광고는 소비자가 구매 의향을 가지고 제품 정보를 검색 과정에서, 최종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를 인지시킴으로써 온라인 구매에 영향을 미침
5. How Display Ads Influence Offline Purchases
디스플레이 광고에 노출된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제품 정보 검색, 가격비교와 같은 pre-shopping 의 행태를 보이며, 이는 실질적으로 오프라인 구매로 연결됨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디스플레이광고
소비자
소비자구매과정
소비자구매동기
소비자분석
소비자연구
온라인광고
검색광고
온라인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