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가 소비자의 구매과정에서 미치는 영향
자료요약
1. How Display Ads Impact Brand Metrics
디스플레이광고는 보조브랜드 인지, 온라인 광고 인지와 같은 주요 브랜드 지표를 향상시킴
2. Integrating Search and Display Ad Measurements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함께 진행했을 때 개별 진행시보다 높은 전환율을 보이며, 디스플레이 광고는 검색을 증가시킴
3. How Display Ads Drive Site Traffic
디스플레이 광고는 광고 노출 기간 동안 광고주 사이트의 방문자를 증가시킴
4. How Display Ads Impact Online Sales
디스플레이 광고는 소비자가 구매 의향을 가지고 제품 정보를 검색 과정에서, 최종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를 인지시킴으로써 온라인 구매에 영향을 미침
5. How Display Ads Influence Offline Purchases
디스플레이 광고에 노출된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제품 정보 검색, 가격비교와 같은 pre-shopping 의 행태를 보이며, 이는 실질적으로 오프라인 구매로 연결됨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디스플레이광고
소비자
소비자구매과정
소비자구매동기
소비자분석
소비자연구
온라인광고
검색광고
온라인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