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09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아모레퍼시픽 - 헤라옴므 매직스킨 에센스
- 일고정 상품과 동영상 노출이 가능한 배너를 활용하여 브랜드 영상 및 제품 정보 전달
Case 2 : 캐리비안베이 - 캐비댄스
- 캐비댄스 TV CF 동영상 확산을 통한 캐리비안 베이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 유도
- 일고정 상품과 동영상 노출이 가능한 배너를 활용하여 브랜드 영상 및 제품 정보 전달
Case 2 : 캐리비안베이 - 캐비댄스
- 캐비댄스 TV CF 동영상 확산을 통한 캐리비안 베이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 유도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아모레퍼시픽
헤라옴므
일고정상품
동영상노출
배너광고
캐리비안베이
캐비댄스
바이럴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