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10년 8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KB금융그룹 - 월드컵캠페인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광고사례
캠페인사례
사례분석
국민은행
KB금융
월드컵캠페인
이승기
김연아
월드컵마케팅
에뛰드하우스
2ne1
미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