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10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1. LG전자 : 휘센 성수기 캠페인
- 신규 TV-CM 확산을 통한 브랜드 메세지 전달 및 실 구매 유도
2. 아비노베이비 : 국내 출시 캠페인
- 육아 매체를 활용한 타겟 공략으로 이벤트 참여 활성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LG전자
휘센
성수기캠페인
아비노베이비
브랜드메시지
구매유도
육아매체
타겟공략
인터넷광고
배너광고
광고전략
캠페인전략
성공사례
캠페인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