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Case Study 01_ 2014 TVC 캠페인 (알바천국)
?광고주 : 알바천국
?대행사 : HSAD
?캠페인 : 2014 TVC 캠페인
?기 간 : 2014년 5월 19일 ~ 7월 30일
?매 체 : 네이버,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주 : 알바천국
?대행사 : HSAD
?캠페인 : 2014 TVC 캠페인
?기 간 : 2014년 5월 19일 ~ 7월 30일
?매 체 : 네이버, 유튜브, 페이스북
목차
1.알바천국 : 2014 TVC 캠페인
2.한양사이버대학교 : 2학기 정시모집, 대학원 모집 캠페인
3. Google Chromecast : Google Chromecast 캠페인
2.한양사이버대학교 : 2학기 정시모집, 대학원 모집 캠페인
3. Google Chromecast : Google Chromecast 캠페인
캠페인
사례
알바천국
한양사이버대학교
구글
크롬캐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