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Internet:아우디코리아 아우디 A3 sedan 캠페인/OOH: 넥슨영웅의군단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4.06.10| 파일형태 :
조회 1668 다운로드 1
자료요약
A.아우디코리아 - 아우디 A3 sedan 캠페인
*Target : 20 - 35세 남여
*Period : 2014년 01월 06일 ~ 2014년 02월 04일
*Media : 포털(네이버, 다음), 인터웍스, 모바일(m.Naver, 허니스크린, TNK), 동영상(유튜브), SNS(페이스북)
목차
A.Internet : 아우디코리아 - 아우디 A3 sedan 캠페인
B.OOH : 넥슨_영웅의 군단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A3 sedan 넥슨 영웅의 군단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