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크루즈 패밀리 외 2개 캠페인
자료요약
네이버 신규상품 시보광고 집행, 특정시간 독점노출로 주목도를 높임
-크루즈 패밀리 프로모션 기간 중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네이버 신규상품인 시보 광고의 집행
-타임보드 진행 대비 약 5배 높은 CTR 를 기록하며 노출효과 극대화
-특정시간 네이버 메인 독점 노출로 현재시간과 크리에이티브를 동시에 노출하여 광고 거부감을 줄일 수 있음
-크루즈 패밀리 프로모션 기간 중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네이버 신규상품인 시보 광고의 집행
-타임보드 진행 대비 약 5배 높은 CTR 를 기록하며 노출효과 극대화
-특정시간 네이버 메인 독점 노출로 현재시간과 크리에이티브를 동시에 노출하여 광고 거부감을 줄일 수 있음
목차
크루즈 패밀리 외 2개 캠페인
01. CJ E&M_크루즈 패밀리
02. 선양주조_맥키스
03. 블랙야크_트레일 워킹화
01. CJ E&M_크루즈 패밀리
02. 선양주조_맥키스
03. 블랙야크_트레일 워킹화
크루즈 패밀리
맥키스
블랙야크
선양주조
CJ E&M
광고
사례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