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팬택 베가TV 어랍쇼 외 3개 캠페인
자료요약
모바일 마케팅에 포커싱 된 온라인 캠페인으로 영상 컨텐츠 속에서 제품의 USP를 효과적으로 전달
-주 활용 상품 : 이슈화를 위해 포털의 주요 메인 지면 / 네이트 타임머신 / 유튜브 마스트헤드와 같은 구좌제 지면 최대 활용 영상 이슈에 따라 주목도가 높은 동영상 프리롤지면 및 다음 CCC 패키지 활용 DA 이외에 모바일 네트워크 매체를 활용하여 모바일로의 유입을 도모
-이벤트 내용 : '하하, 데프콘 노홍철, 정형돈'을 섭외하여, 라이벌 구도를 형성시켜 "VEGA S5 VS 다른 대화면 폰" 대결을 펼침. 참여자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유입을 위해 라운드별 영상을 ivega에서 순차 공개 하도록 하였으며, '팀 선택/대결 무기 선택/벌칙자 선택' 등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VEGA S5를 노출하여 제품에 대한 친숙도 및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자 interaction에 따라 다른 결과가 펼쳐지도록 하여 다양한 재미를 줌
-주 활용 상품 : 이슈화를 위해 포털의 주요 메인 지면 / 네이트 타임머신 / 유튜브 마스트헤드와 같은 구좌제 지면 최대 활용 영상 이슈에 따라 주목도가 높은 동영상 프리롤지면 및 다음 CCC 패키지 활용 DA 이외에 모바일 네트워크 매체를 활용하여 모바일로의 유입을 도모
-이벤트 내용 : '하하, 데프콘 노홍철, 정형돈'을 섭외하여, 라이벌 구도를 형성시켜 "VEGA S5 VS 다른 대화면 폰" 대결을 펼침. 참여자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유입을 위해 라운드별 영상을 ivega에서 순차 공개 하도록 하였으며, '팀 선택/대결 무기 선택/벌칙자 선택' 등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VEGA S5를 노출하여 제품에 대한 친숙도 및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자 interaction에 따라 다른 결과가 펼쳐지도록 하여 다양한 재미를 줌
목차
팬택 베가TV 어랍쇼 외 3개 캠페인
01. 팬택 베가TV 어랍쑈
02. NEW 휴롬
03. Ford Brand Campaign
04. CJ The Kitchen
01. 팬택 베가TV 어랍쑈
02. NEW 휴롬
03. Ford Brand Campaign
04. CJ The Kitchen
팬택
베가
휴롬
포드
CJ
광고
사례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