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TV 어랍쇼 외 3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3 pages| 2013.10.23| 파일형태 :
조회 1989 다운로드 2
자료요약
모바일 마케팅에 포커싱 된 온라인 캠페인으로 영상 컨텐츠 속에서 제품의 USP를 효과적으로 전달

-주 활용 상품 : 이슈화를 위해 포털의 주요 메인 지면 / 네이트 타임머신 / 유튜브 마스트헤드와 같은 구좌제 지면 최대 활용 영상 이슈에 따라 주목도가 높은 동영상 프리롤지면 및 다음 CCC 패키지 활용 DA 이외에 모바일 네트워크 매체를 활용하여 모바일로의 유입을 도모

-이벤트 내용 : '하하, 데프콘 노홍철, 정형돈'을 섭외하여, 라이벌 구도를 형성시켜 "VEGA S5 VS 다른 대화면 폰" 대결을 펼침. 참여자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유입을 위해 라운드별 영상을 ivega에서 순차 공개 하도록 하였으며, '팀 선택/대결 무기 선택/벌칙자 선택' 등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VEGA S5를 노출하여 제품에 대한 친숙도 및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자 interaction에 따라 다른 결과가 펼쳐지도록 하여 다양한 재미를 줌
목차
팬택 베가TV 어랍쇼 외 3개 캠페인

01. 팬택 베가TV 어랍쑈
02. NEW 휴롬
03. Ford Brand Campaign
04. CJ The Kitchen
팬택 베가 휴롬 포드 CJ 광고 사례 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