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로만손 J.ESTINA 외 5개 캠페인
자료요약
100% 경품 제공을 통한 제이에스티나 신규 고객 확보 및 SNS를 활용한 캠페인 영향력 제고
-이벤트 내용 : 1. 러브라인 - 수현과 카야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에게 100% 경품 제공 이벤트 내용 : 2. 우정라인 - SNS를 활용한 친구 추천 이벤트 (5명 친구들과 우정라인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1. 러브라인 -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들에게 경품 100%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2. 우정라인 - 우정라인을 형성한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경품 제공
-경품 : 1. 러브라인 - 티아라 이어폰 캡 / 2. 우정라인 - 제이에스티나 시계
-이벤트 내용 : 1. 러브라인 - 수현과 카야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에게 100% 경품 제공 이벤트 내용 : 2. 우정라인 - SNS를 활용한 친구 추천 이벤트 (5명 친구들과 우정라인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1. 러브라인 -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들에게 경품 100%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2. 우정라인 - 우정라인을 형성한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경품 제공
-경품 : 1. 러브라인 - 티아라 이어폰 캡 / 2. 우정라인 - 제이에스티나 시계
목차
로만손 J.ESTINA 외 5개 캠페인
01. 로만손 J.ESTINA
02. 매일유업(주) 우유속에
03. 리바트 이즈마인
04. BMW MINI
05. 기아자동차 K9
06. 로레알파리 UV퍼펙트
01. 로만손 J.ESTINA
02. 매일유업(주) 우유속에
03. 리바트 이즈마인
04. BMW MINI
05. 기아자동차 K9
06. 로레알파리 UV퍼펙트
로만손 J.ESTINA
매일유업(주) 우유속에
리바트 이즈마인
BMW MINI
기아자동차 K9
로레알파리 UV퍼펙트
광고
사례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