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미에로화이바 외 5개 캠페인
자료요약
광고 모델인 강민경을 활용하여 캠페인 기간 동안 3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메시지 전달
-이벤트 내용 : 1. CF 스크랩 - 신규 오프라인 CF 런칭 후 유저들이 해당 영상을 스크랩하여 개인 블로그 등에 노출 시키는 이벤트를 통해 모델 강민경을 활용한 CF 바이럴 유도
2. 채팅 게임 - 모델 강민경이 동영상을 통해 알려주는 문구를 가장 빠르게 타이핑하는 게임 이벤트 진행
3. 댓글 응모 - 체중 감량을 다짐하는 댓글을 응모한 유저들을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 당첨 형태 : 1. CF 스크랩 -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최종적으로 한 명을 선발해 뉴 아이패드 증정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경품 : 1. CF 스크랩 - 최종 경품 : 뉴 아이패드 /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미에로화이바 제품 및 헤드폰, 자전거 등
-이벤트 내용 : 1. CF 스크랩 - 신규 오프라인 CF 런칭 후 유저들이 해당 영상을 스크랩하여 개인 블로그 등에 노출 시키는 이벤트를 통해 모델 강민경을 활용한 CF 바이럴 유도
2. 채팅 게임 - 모델 강민경이 동영상을 통해 알려주는 문구를 가장 빠르게 타이핑하는 게임 이벤트 진행
3. 댓글 응모 - 체중 감량을 다짐하는 댓글을 응모한 유저들을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 당첨 형태 : 1. CF 스크랩 -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최종적으로 한 명을 선발해 뉴 아이패드 증정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경품 : 1. CF 스크랩 - 최종 경품 : 뉴 아이패드 /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미에로화이바 제품 및 헤드폰, 자전거 등
목차
미에로화이바 외 5개 캠페인
01. 미에로화이바
02. 코카-콜라
03. 모두투어
04. 웅진코웨이
05. NHN_테라
06. 청솔학원
01. 미에로화이바
02. 코카-콜라
03. 모두투어
04. 웅진코웨이
05. NHN_테라
06. 청솔학원
미에로화이바
코카콜라
모두투어
웅진코웨이
NHN
테라
청솔학원
광고
캠페인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