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13 Digital/Mobile 캠페인
자료요약
코카콜라 2013 Digital/Mobile 캠페인
Coke Brand Identity
"코카콜라는 이성보다는 감성, 곧 마음에 가까운 브랜드입니다, 옵티미즘을 바탕으로 '젊음, 클래식, 혁신, 다이나믹'이라는 요소가 모두 연결되어 있죠.
이것이 모두 모여 옵티미즘이라는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Coke Brand Identity
"코카콜라는 이성보다는 감성, 곧 마음에 가까운 브랜드입니다, 옵티미즘을 바탕으로 '젊음, 클래식, 혁신, 다이나믹'이라는 요소가 모두 연결되어 있죠.
이것이 모두 모여 옵티미즘이라는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목차
코카콜라 2013 Digital/Mobile 캠페인
Content
Coca-cola Strategy
1.Coke Brand Identity
2.Global & Internal Strategy
3.Coke Marketing Strategy
Internal campaign
1.happiness Project
2.Coke play
3.Social play
4.Refreshment(Vending Machine Rewards For Dancing)
Global campaign
1.Happiness Machine
2.Happiness Refill
3.Fashion Limited Edition
Review : Coke Linked Digital.Mobile Media
Content
Coca-cola Strategy
1.Coke Brand Identity
2.Global & Internal Strategy
3.Coke Marketing Strategy
Internal campaign
1.happiness Project
2.Coke play
3.Social play
4.Refreshment(Vending Machine Rewards For Dancing)
Global campaign
1.Happiness Machine
2.Happiness Refill
3.Fashion Limited Edition
Review : Coke Linked Digital.Mobile Media
메조미디어
코카콜라
2013
모바일
디지털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