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비유명인 광고모델이 출연한 TV CM의 광고효과
한국CM종합연구소 |
한국CM종합연구소 |
4 pages|
2007.08.25|
파일형태 :
자료요약
전지현이 마시는 음료, 이영애가 사는 아파트, 장동건이 타는 자동차, 이효리 핸드폰 등등 브랜드명이 얼핏 떠오르지 않는 순간 우리는‘아 그거, 누가누가 광고하는거 있잖아’라는 말로 해당 제품과 브랜드를 연상하곤 한다. 브랜드와 광고모델이 동일시되는 순간이다. 따라서, 광고에서 모델선정은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만큼 중요하다.
광고
모델
TV
CM
효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