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6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6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6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글로벌동향
미디어 동향
광고비 현황
광고
한국피앤지
현대카드
삼성전자
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