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6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6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6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글로벌동향
미디어 동향
광고비 현황
광고
한국피앤지
현대카드
삼성전자
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