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216_미디어트렌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5 pages| 2013.04.25| 파일형태 :
조회 1537 다운로드 2
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11월 광고비 현황
11월 광고비 전 월 보다 다소 증가했으나 Top10 순위에 큰 변동은 없음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버(대선 정보 ‘인포그래픽’으로 전달) / 다음(‘정치후원금’ 코너 도입) / 네이트 (인물 중심 정보 제공)

3. 11월 트래픽 동향
다음은 초기면 개편의 영향으로 10월 마지막 주 부터 PV 흐름이 소폭 상승세로 전환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메인 커뮤니케이션바는 구좌 증설로 기존 대비 많은 광고주에게 집행 기회 제공

5. 온라인 캠페인 사례
SK플래닛 - 호핀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11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11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온라인 캠페인 사례
미디어트렌드 나스미디어 신규광고상품 광고비 미디어동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