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rend 클리오 광고제 수상작 소개
메조미디어 | 19 pages| 2012.06.13| 파일형태 :
조회 6208 다운로드 15
자료요약
[클리오 광고제]

칸 국제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과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광고제 (Clio Awards)?가 지난 5월 15일 수상식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호에는 올해 디지털 인터렉티브 분야 수상작들을 중심으로 주목할 만한 캠페인 사례들을 재조명해 보았다.
목차
01. 인텔 [The Museum of Me]

02. 하이네켄 [Heineken Star Player]

03. 코카콜라 [Share a Coke]

04. 폭스바겐 [BlueMotion Roulette]

05. 레고 [LEGO Builders of Infinity]

06. [부록] 글로벌 미디어 동향
메조미디어 클리오 광고제 interactive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