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1. 조사 개요
2.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 월평균 지출 금액
-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 주 구매 품목
- 일반 제품 / 신선 식품 구매 시 고려 요인
3. 앱 서비스
-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 이용 중인 배달 앱 서비스
- 월 평균 배달 앱 지출 금액
-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빈도
- 이용 중인 배달 앱 멤버십 서비스
4. 결제·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도
-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신뢰 정도
2.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 월평균 지출 금액
-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 주 구매 품목
- 일반 제품 / 신선 식품 구매 시 고려 요인
3. 앱 서비스
-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 이용 중인 배달 앱 서비스
- 월 평균 배달 앱 지출 금액
-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빈도
- 이용 중인 배달 앱 멤버십 서비스
4. 결제·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도
-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신뢰 정도
#타겟오디언스#이용행태#디지털라이프#미디어이용행태#타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