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 2016년 2월 전체 PC DA 광고 집행 금액은 약 472.8억 원으로 집계
-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꾸준한 광고 집행으로 1위 순위 차지
- 위메프는 꾸준한 판촉 캠페인 집행으로 전월에 이어 1위 순위 유지
- 네이버는 중소기업청, 다음은 위메프, 네이트는 현대캐피탈 광고주가 가장 높은 광고비 보임
-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꾸준한 광고 집행으로 1위 순위 차지
- 위메프는 꾸준한 판촉 캠페인 집행으로 전월에 이어 1위 순위 유지
- 네이버는 중소기업청, 다음은 위메프, 네이트는 현대캐피탈 광고주가 가장 높은 광고비 보임
목차
A. 2월광고비현황
B. 온라인매체동향
C. 2월트래픽동향
D. 신규매체& 신규상품
B. 온라인매체동향
C. 2월트래픽동향
D. 신규매체& 신규상품
매체
금융
모바일
트래픽
광고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