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 야놀자: 코어타깃 주 이용 시간대 집중 공략, 경쟁사 광고 대응 차원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모바일 매체 활용으로 안정적인 노출과 클릭 유입 극대화
-현대카드 모바일: 포털 / 리워드 앱 매체 집중 집행으로 커버리지 확보, 주목도 높은 전면 배너 상품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현대카드 모바일: 포털 / 리워드 앱 매체 집중 집행으로 커버리지 확보, 주목도 높은 전면 배너 상품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목차
A. 야놀자 - 경쟁사 대응 캠페인
B. 현대카드 모바일 - 10월 캠페인
B. 현대카드 모바일 - 10월 캠페인
디지털 미디어
모바일
야놀자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