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15.11.17| 파일형태 :
조회 5361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 파파이스의 파파이스 먹방 리뷰 캠페인은 커버리지 확보와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을 통한 이벤트 참여 유도와 '접점 미디어'와 '타깃팅'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였다.

- 신한카드의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은 브랜드 SNS 팔로우 증대 및 해시 태그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타깃 접점을 활용한 매체 선정으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였다.

- 아주대학교병원은 수원 인근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을 통해 현장 관객뿐 아니라 방송을 통한 광고 노출로 도달 범위를 확장하였다.
목차
- Internet : A. 파파이스 - 파파이스 먹방 리뷰 캠페인
B. 신한카드 -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

- OOH : C. 아주대학교병원-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
파파이스 신한카드 아주대학교병원 캠페인 이벤트 해시태그 접점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