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업종/광고주별광고비
업종: 소셜커머스 빅4 광고주(티켓몬스터, 그루폰, 위메프, 쿠팡)의 광고 집행 증가로 ‘온라인 서비스’ 매출 가장 높음. 전월대비 영화 개봉수 감소로 ‘엔터테인먼트’ 업종 금액 하락
광고주: ‘포워드 벤쳐스 엘엘씨’는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와 적극적니 마케팅으로 인해 가장 많은 광고비 지출. ‘케이티’는 클라우드 서비스 및 새로운 통신망(4G) 업데이트 고지로 광고비 상승
업종: 소셜커머스 빅4 광고주(티켓몬스터, 그루폰, 위메프, 쿠팡)의 광고 집행 증가로 ‘온라인 서비스’ 매출 가장 높음. 전월대비 영화 개봉수 감소로 ‘엔터테인먼트’ 업종 금액 하락
광고주: ‘포워드 벤쳐스 엘엘씨’는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와 적극적니 마케팅으로 인해 가장 많은 광고비 지출. ‘케이티’는 클라우드 서비스 및 새로운 통신망(4G) 업데이트 고지로 광고비 상승
목차
6월광고비현황
매체동향
트래픽변화
사이트이슈
매체동향
트래픽변화
사이트이슈
매체동향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소셜커머스
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