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1) 업종/광고주별광고비
업종: 소셜커머스 빅4 광고주(티켓몬스터, 그루폰, 위메프, 쿠팡)의 광고 집행 증가로 ‘온라인 서비스’ 매출 가장 높음. 전월대비 영화 개봉수 감소로 ‘엔터테인먼트’ 업종 금액 하락
광고주: ‘포워드 벤쳐스 엘엘씨’는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와 적극적니 마케팅으로 인해 가장 많은 광고비 지출. ‘케이티’는 클라우드 서비스 및 새로운 통신망(4G) 업데이트 고지로 광고비 상승
업종: 소셜커머스 빅4 광고주(티켓몬스터, 그루폰, 위메프, 쿠팡)의 광고 집행 증가로 ‘온라인 서비스’ 매출 가장 높음. 전월대비 영화 개봉수 감소로 ‘엔터테인먼트’ 업종 금액 하락
광고주: ‘포워드 벤쳐스 엘엘씨’는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와 적극적니 마케팅으로 인해 가장 많은 광고비 지출. ‘케이티’는 클라우드 서비스 및 새로운 통신망(4G) 업데이트 고지로 광고비 상승
목차
6월광고비현황
매체동향
트래픽변화
사이트이슈
매체동향
트래픽변화
사이트이슈
매체동향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소셜커머스
트래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