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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A. LG 생활건강의 숙취비책 캠페인은 단계적 동영상 소재 노출을 통해 타깃 접점을 확보하였다. 바이럴 마케팅 적극 활용으로 캠페인 운영 효율을 극대화시켰다.
B. LG전자의 사운드바 캠페인은 프로야구 광고상품 집중 활용한 브랜딩 및 구매를 유도시켰다. 브랜드 주 소비층과 접점이 높은 광고 상품 활용으로 인지도를 증대시켰다.
C.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캠페인은 중, 고등학교 주변 쉘터에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게임을 홍보하였다. 게임쿠폰을 포스트잇 형식으로 부착시킴으로써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유저를 확보하였다.
B. LG전자의 사운드바 캠페인은 프로야구 광고상품 집중 활용한 브랜딩 및 구매를 유도시켰다. 브랜드 주 소비층과 접점이 높은 광고 상품 활용으로 인지도를 증대시켰다.
C.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캠페인은 중, 고등학교 주변 쉘터에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게임을 홍보하였다. 게임쿠폰을 포스트잇 형식으로 부착시킴으로써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유저를 확보하였다.
목차
Internet :
A. LG생활건강 - 숙취비책 캠페인
B. LG전자 - 사운드바 캠페인
OOH:
C. 넥슨 - 메이플스토리 캠피인
A. LG생활건강 - 숙취비책 캠페인
B. LG전자 - 사운드바 캠페인
OOH:
C. 넥슨 - 메이플스토리 캠피인
숙취비책 캠페인
사운드바 켐페인
메이플스토리 캠페인
타깃
바이럴마케팅
인지도 증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