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곰TV, 네이버, 네이트, 넥슨, 다음, 동아닷컴, 매일경제, 맥스무비, 머니투데이, 모네타,
버디버디, 세이클럽, iMBC, 아프리카, 야후, 이지데이, Joinsmsn, 파란, 판도라TV, 프리챌, 피망, 한겨레 총22개사의 자료를 바탕으로 한 Netizen Profile Reserch 입니다.
버디버디, 세이클럽, iMBC, 아프리카, 야후, 이지데이, Joinsmsn, 파란, 판도라TV, 프리챌, 피망, 한겨레 총22개사의 자료를 바탕으로 한 Netizen Profile Reserch 입니다.
목차
1. 조사 개요
2. 조사 요약본
3. 조사 결과 분석
(1) 매체 이용 행태
(2) 인터넷 정보 및 서비스 이용 행태
(3) 소셜미디어 이용 행태
(4) 인터넷광고 이용 행태
(5) 동영상 이용 행태
(6) 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7) IPTV 이용 행태
2. 조사 요약본
3. 조사 결과 분석
(1) 매체 이용 행태
(2) 인터넷 정보 및 서비스 이용 행태
(3) 소셜미디어 이용 행태
(4) 인터넷광고 이용 행태
(5) 동영상 이용 행태
(6) 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7) IPTV 이용 행태
NPR
포털
네티즌 프로파일
모바일광고
소셜미디어
나스미디어
IP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