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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A.3월 광고비 현황
2015년 3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528.7억 원으로 집계되었다.
전월(2015년 2월, 428.5억 원) 대비 23% 성장하였고 전년 동기(2014년 2월, 531.3억 원) 대비 13.4% 감소하였다.
B.온라인 매체 동향
포털에서 삼성까지 핀테크 시장 경쟁이 본격화되었다.
C.3월 트래픽 동향
초기면 페이지는 설 연휴 이후 기저효과로 전체적인 트래픽이 증가하였다.
D.신규매체 & 신규상품
KBO가 직접 개발한 공식 앱으로, KBO 리그 관련된 모든 컨텐츠(티켓 예매, 하이라이트 보기, 실시간 문자중계 등)를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2015년 3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528.7억 원으로 집계되었다.
전월(2015년 2월, 428.5억 원) 대비 23% 성장하였고 전년 동기(2014년 2월, 531.3억 원) 대비 13.4% 감소하였다.
B.온라인 매체 동향
포털에서 삼성까지 핀테크 시장 경쟁이 본격화되었다.
C.3월 트래픽 동향
초기면 페이지는 설 연휴 이후 기저효과로 전체적인 트래픽이 증가하였다.
D.신규매체 & 신규상품
KBO가 직접 개발한 공식 앱으로, KBO 리그 관련된 모든 컨텐츠(티켓 예매, 하이라이트 보기, 실시간 문자중계 등)를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목차
A.3월 광고비 현황
-전체
-업종
-광고주
-매체
B.온라인 매체 동향
- 포털에서 삼성까지 핀테크 시장 경쟁 본격화
- 다음카카오, 택시앱으로 O2O 시장 진출
-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개인별 맞춤 설정
- 폐쇄형 SNS 밴드, 소통 영역 확대
- 네이버 쇼킹핫딜 오픈_검색 서비스 강화
- 네이버 무료 예약 플랫폼 공개
- 트위터는 1인 미디어, 페이스북은 협업 미디어
- 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2)
C.3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 검색 섹션 top5
- 뉴스 섹션 top4
- 언론사 사이트 top5
D.신규매체 & 신규상품
- KBO 공식 App
- 지통한국
- BEAT
- 애드투페이퍼
- 갭핑
- 애드립
- 이어링
-전체
-업종
-광고주
-매체
B.온라인 매체 동향
- 포털에서 삼성까지 핀테크 시장 경쟁 본격화
- 다음카카오, 택시앱으로 O2O 시장 진출
-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개인별 맞춤 설정
- 폐쇄형 SNS 밴드, 소통 영역 확대
- 네이버 쇼킹핫딜 오픈_검색 서비스 강화
- 네이버 무료 예약 플랫폼 공개
- 트위터는 1인 미디어, 페이스북은 협업 미디어
- 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2)
C.3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 검색 섹션 top5
- 뉴스 섹션 top4
- 언론사 사이트 top5
D.신규매체 & 신규상품
- KBO 공식 App
- 지통한국
- BEAT
- 애드투페이퍼
- 갭핑
- 애드립
- 이어링
광고비
매체
신규
상품
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