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A.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2015년 1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506.1억 원으로 집계
-전월(2014년 12월, 637.9억 원) 대비 20.7% 감소, ?년 동기(2014년 1월, 568.9억 원) 대비 11.1% 감소
B.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Top3 업종은 순위 변동 없으나, ?월 대비 광고비 평균 약 20% 감소
-제약 및 의료 업종은 병원(성형외과, 안과, 치과 등) 광고주 집행량 증가로 광고비 42% 증가하며 순위 상승
-화장품 및 보건용품 업종은 한국피앤지(SK2피테라, 팬틴), 스킨푸드 등 광고주의 집행량 확대로 광고비 증가, 새롭게 순위권 진입
-2015년 1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506.1억 원으로 집계
-전월(2014년 12월, 637.9억 원) 대비 20.7% 감소, ?년 동기(2014년 1월, 568.9억 원) 대비 11.1% 감소
B.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Top3 업종은 순위 변동 없으나, ?월 대비 광고비 평균 약 20% 감소
-제약 및 의료 업종은 병원(성형외과, 안과, 치과 등) 광고주 집행량 증가로 광고비 42% 증가하며 순위 상승
-화장품 및 보건용품 업종은 한국피앤지(SK2피테라, 팬틴), 스킨푸드 등 광고주의 집행량 확대로 광고비 증가, 새롭게 순위권 진입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A.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C.1월 광고비 현황 - 광고주
D.1월 광고비 현황 - 매체
월간 트래픽 동향
A.1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1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1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1월 트래픽 동향 - 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 다음카카오 - 더 드림(the Dream) 패키지
B. 네이버 - 2015 Spring LOL + 스타2 중계 스폰서십
C. 아프리카TV - 2015 LOL 월드챔피언십 패키지
D. 판도라TV - 프리즘(Prism) 리뉴얼
A.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A.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C.1월 광고비 현황 - 광고주
D.1월 광고비 현황 - 매체
월간 트래픽 동향
A.1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1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1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1월 트래픽 동향 - 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 다음카카오 - 더 드림(the Dream) 패키지
B. 네이버 - 2015 Spring LOL + 스타2 중계 스폰서십
C. 아프리카TV - 2015 LOL 월드챔피언십 패키지
D. 판도라TV - 프리즘(Prism) 리뉴얼
광고비
온라인
트래픽
다음카카오
더 드림
네이버
프리즘 리뉴얼
아프리카 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