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미디어동향및신규광고상품
목차
MEDIA ISSUE
A. 네이버-카카오, 분사를통한신사업경쟁력강화
B. 카카오, 콘텐츠사업성장으로연매출1조원기록
C. 카카오, 동영상통합플랫폼‘카카오TV’ 출시
D. 네이버, 도미노피자와제휴를통해챗봇주문서비스시작
E. 유튜브, 생방송후원서비스‘슈퍼챗’공개
MARKET ISSUE
F. 대표적인스낵컬처‘웹툰·웹소설’이용현황
A. 네이버-카카오, 분사를통한신사업경쟁력강화
B. 카카오, 콘텐츠사업성장으로연매출1조원기록
C. 카카오, 동영상통합플랫폼‘카카오TV’ 출시
D. 네이버, 도미노피자와제휴를통해챗봇주문서비스시작
E. 유튜브, 생방송후원서비스‘슈퍼챗’공개
MARKET ISSUE
F. 대표적인스낵컬처‘웹툰·웹소설’이용현황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마켓 이슈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동영상
챗봇
스낵컬처
웹툰
웹소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