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Media Trend] 디지털 미디어 & 마켓 이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7.03.14|
파일형태 :
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목차
MEDIA ISSUE
A. 네이버, 동영상서비스‘네이버TV’로개편진행
B. 네이버vs. 카카오, 모바일게임커뮤니티영역경쟁
C.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다양한신규광고서비스테스트진행중
MARKET ISSUE
D. 디지털마케팅의핵심은‘동영상(Video)’
E. 전국민인터넷시대, 60대이상도2명중1명꼴로인터넷이용
A. 네이버, 동영상서비스‘네이버TV’로개편진행
B. 네이버vs. 카카오, 모바일게임커뮤니티영역경쟁
C.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다양한신규광고서비스테스트진행중
MARKET ISSUE
D. 디지털마케팅의핵심은‘동영상(Video)’
E. 전국민인터넷시대, 60대이상도2명중1명꼴로인터넷이용
나스미디어
미디어 트랜드
디지털 미디어
네이버
카카오
디지털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