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Global Trend] 개인화 요소별 광고 효율 분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6.11.24|
파일형태 :
자료요약
글로벌 주요 이슈_개인화 요소별 광고 효율 분석
목차
A. 개인화 요소별 "CTR"
B. 개인화 요소별 "Interaction Rate"
C. 개인화 요소별 "Average Dwell Time"
D. 주요 업종별 효율 향상의 key 요소
B. 개인화 요소별 "Interaction Rate"
C. 개인화 요소별 "Average Dwell Time"
D. 주요 업종별 효율 향상의 key 요소
개인화 요소
광고효율
CTR
Interaction Rate
Average Dwell Time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