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 2016년 US 광고 시장은 1,949억 달러 규모 2016년 디지털 광고비는 전년 대비 15% 성장한 670억 달러 예상
- 2015년 모바일 광고비는 PC 인터넷 광고비를 추월 2016년에는 전년 대비 40% 성장한 420억 달러 규모 예상
- 2016년 SNS 광고비는 134억 달러 규모로 전년 대비 28.5% 성장, 디지털 광고 시장 내 20.2%의 비중 예상
- 2016년 동영상 시장은 96억 달러 규모, 모바일 동영상이 전년 대비 47% 성장하며 전체 디지털 동영상 시장을 견인
- 2015년 모바일 광고비는 PC 인터넷 광고비를 추월 2016년에는 전년 대비 40% 성장한 420억 달러 규모 예상
- 2016년 SNS 광고비는 134억 달러 규모로 전년 대비 28.5% 성장, 디지털 광고 시장 내 20.2%의 비중 예상
- 2016년 동영상 시장은 96억 달러 규모, 모바일 동영상이 전년 대비 47% 성장하며 전체 디지털 동영상 시장을 견인
목차
A.2016년 US 광고 시장, 2015년 대비 4.5% 성장 예상
B.모바일 광고,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을 주도
C.SNS 시장, 페이스북 주도 & 인스타그램 성장 예상
D.동영상 시장, 모바일 동영상이 큰 폭으로 성장
B.모바일 광고,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을 주도
C.SNS 시장, 페이스북 주도 & 인스타그램 성장 예상
D.동영상 시장, 모바일 동영상이 큰 폭으로 성장
미국
광고비
온라인
모바일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