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 아큐브의 모이스트, 깨끗한 캠페인은 기간, 목적별 매체 활용과 콘텐츠형 광고를 통해 거부감 없는 정보 전달로 우수한 노출량 달성과 클릭 수를 확보해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였다.
-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은 환경보호 컨셉의 캠페인 진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였고,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다수의 페이지 유입 수 확보는 물론 참여율까지 증대시키는 결과를 도출하였다.
-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은 환경보호 컨셉의 캠페인 진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였고,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다수의 페이지 유입 수 확보는 물론 참여율까지 증대시키는 결과를 도출하였다.
목차
- Internet : A. 아큐브 - 모이스트, 깨끗한 캠페인
B. 동아오츠카 -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
B. 동아오츠카 -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
아큐브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콘텐츠형광고
환경보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