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미국의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는 2014년 56%의 높은 성장율 보이고 있으며, 이후 성장세가 완화되나 지속적인 두 자리 수의 성장세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은 전체 SNS나 동영상/엔터테인먼트 매체와 비교할 때 시간 점유율 대비 광고비 점유율이 월등히 높게 나타났다. 2015년 모바일의 Programmatic AD 광고비가 데스트탑과 랩탑을 추월했으며 2016년에는 69.3%까지 모바일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목차
A.유튜브 동영상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이용시간 대비 높은 광고비 점유율
C.Programmatic AD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이용시간 대비 높은 광고비 점유율
C.Programmatic AD 광고비 현황
유튜브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
페이스북
SNS
콘텐츠
점유율
Programmatic AD
모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