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소셜광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자료요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는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유를 기반으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서비스로서 전 세계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새로운 미디어 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그리고 최근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는 단순 인맥 형성 중심의 서비스에서 벗어나, 게임, 음악, 비즈니스 인맥, 위치기반 서비스 등으로 다양화되고 전문화되고 있다. 이러한 사용자 확산과 사용 유형이 확대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광고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소셜광고의 현황과 전망에 대하여 살펴보고, 소셜광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페이스북의 광고 전략 분석을 통해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한다.
목차
1. 개요
2. 소셜광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3. 페이스북의 광고 전략
4. 결어
2. 소셜광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3. 페이스북의 광고 전략
4. 결어
소셜광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광고전략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