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해외/국내 주요 모바일 SNS 사용도 비교
자료요약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앱 사용 시간 작년 대비 60% 상승.
- 사용 시간 측면에서 게임 카테고리가 유일한 강세를 보여 왔던 모바일 앱 시장에 소셜 네트워크 앱이 작년 대비 큰 성장을 보임.
-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Facebook을 선두로 Twitter, LinkedIn, Pinterest, Foursquare, Tumblr 등 광장형 네트워크에서부터 마이크로블로그 네트워크까지 다양한 형태의 SNS 앱이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용 증가 중.
- 사용 시간 측면에서 게임 카테고리가 유일한 강세를 보여 왔던 모바일 앱 시장에 소셜 네트워크 앱이 작년 대비 큰 성장을 보임.
-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Facebook을 선두로 Twitter, LinkedIn, Pinterest, Foursquare, Tumblr 등 광장형 네트워크에서부터 마이크로블로그 네트워크까지 다양한 형태의 SNS 앱이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용 증가 중.
목차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앱 사용도
02. 인기 소셜 네트워크 앱 (해외/국내)
03. 페이스북 모바일 앱
04. 트위터 모바일 앱
05. 링크드인 모바일 앱
06. 그 외 주요 모바일 앱
07. 주목할 만한 앱
[부록] 글로벌 미디어 동향
02. 인기 소셜 네트워크 앱 (해외/국내)
03. 페이스북 모바일 앱
04. 트위터 모바일 앱
05. 링크드인 모바일 앱
06. 그 외 주요 모바일 앱
07. 주목할 만한 앱
[부록] 글로벌 미디어 동향
메조미디어
모바일
소셜 네으퉈크
페이스북
트위터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