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14년 소비 키워드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쇼핑, 올 한해 유통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상
- 20대만의 꼬리표로 여겨지던 모바일 쇼핑은 현재 전 세대를 초월하는 보편적인 소비방법으로 확대
- 모바일 쇼핑 트래픽 및 이용시간의 지속적인 증가
- 쇼핑 광고주의 모바일 광고 집행 증가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톡 유저 기반 패션 특화 모바일 쇼핑 채널
- 압도적인 광고 반응률을 가진 메시지형 푸쉬 광고
- 클릭 시 한번에 쇼핑몰로 아웃링크 되는 쇼핑 광고
- 믿을 수 있는 뷰티 정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뷰티앱
- 모바일 쇼핑, 올 한해 유통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상
- 20대만의 꼬리표로 여겨지던 모바일 쇼핑은 현재 전 세대를 초월하는 보편적인 소비방법으로 확대
- 모바일 쇼핑 트래픽 및 이용시간의 지속적인 증가
- 쇼핑 광고주의 모바일 광고 집행 증가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톡 유저 기반 패션 특화 모바일 쇼핑 채널
- 압도적인 광고 반응률을 가진 메시지형 푸쉬 광고
- 클릭 시 한번에 쇼핑몰로 아웃링크 되는 쇼핑 광고
- 믿을 수 있는 뷰티 정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뷰티앱
목차
01. 2014년 소비 키워드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쇼핑 시장
-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모바일 쇼핑 광고 집행 현황
02.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 스타일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쇼핑슬라이드
- 뷰티인미
- 모바일 쇼핑 시장
-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모바일 쇼핑 광고 집행 현황
02.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 스타일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쇼핑슬라이드
- 뷰티인미
모바일
쇼핑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플러스
뷰티인미
쇼핑슬라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