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KNP(Korea Netizen Profile) 조사결과 보고서
한국광고단체연합회 | 한국광고단체연합회 | 41 pages| 2010.10.25| 파일형태 :
조회 9149 다운로드 536
자료요약
KNP(Korea Netizen Profile)는 한국 네티즌들의 인터넷 사용 행태 및 광고에 대한 종합적인 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1999년부터 매년 시행된 조사입니다. 2010년에는 ‘무선인터넷 이용’, ‘스마트폰 이용행태’,’ 마이크로 블로그’ 등의 내용이 보강 및 추가되어, 인터넷 마케터들이 최근 시장의 변화를 읽는데 도움을 주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목차
1. 조사개요

 - 조사배경 및 목적
 - 조사방법
 - 응답자 Profile


2. 주요 조사 결과

 - 유선인터넷 이용행태
 -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 광고채널 선호도 및 효과 평가


3. 요약 및 결론

 - 주목되는 인터넷 서비스 동향
 - 인터넷 광고 수용과 태도



■ 공동주관 : (사)한국광고단체연합회 · (사) 한국인터넷마케팅학회
■ 조사기관 : 닐슨 리서치
KNP 인터넷행태조사 무선인터넷시장 유선인터넷시장 유선인터넷이용행태 무선인터넷이용행태 한국광고단체연합회 한광연 KFAA 한국마케팅협회 닐슨리서치 스마트폰 인터넷광고 모바일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광고단체연합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