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리서치애드]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한국 암웨이의 대의명분 마케팅:뉴트리라이트 어린이 건강지킴이 캠페인을 중심으로
자료요약
본 사례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위협요소에도 불구하고 대의명분 마케팅을 통해 기업 자체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증대시키고 나아가 기업 브랜드 가치의 향상을 이끈 한국 암웨이의 세부적인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사회적 공헌 활동에서 추구해야 할 전략적 실행방안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암웨이
마케팅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전략
건강지킴이 캠페인
결식아동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