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한국 암웨이의 대의명분 마케팅:뉴트리라이트 어린이 건강지킴이 캠페인을 중심으로
자료요약
본 사례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위협요소에도 불구하고 대의명분 마케팅을 통해 기업 자체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증대시키고 나아가 기업 브랜드 가치의 향상을 이끈 한국 암웨이의 세부적인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사회적 공헌 활동에서 추구해야 할 전략적 실행방안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암웨이
마케팅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전략
건강지킴이 캠페인
결식아동보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