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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불황기야말로 광고를 통해 브랜드인지도 상승과 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제고는 물론, 다른 경쟁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경쟁자들이 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효과는 더욱 높아질 수 있고 경기가 불황이라 어느 정도 광고의 단가가 낮추어지거나 서비스 광고를 받을 수 있어 같은 비용으로는 훨씬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펜실베니아대 와튼스쿨으리 레오나드 로디시(Lodish)교수는 최근 온라인 저널 '외튼의 지식'에 실린 논문에서 "불황기에 집행하는 광고가 호황기보다 훨씬 효율적"이라고 설파하기도 했다.
미국 펜실베니아대 와튼스쿨으리 레오나드 로디시(Lodish)교수는 최근 온라인 저널 '외튼의 지식'에 실린 논문에서 "불황기에 집행하는 광고가 호황기보다 훨씬 효율적"이라고 설파하기도 했다.
목차
강한 중소기업을 만든 신문 광고
불황기 중소기업, 어떻게 광고를 해야 할 것인가?
불황기 신문 광고의 효과
불황기 중소기업, 어떻게 광고를 해야 할 것인가?
불황기 신문 광고의 효과
신문광고
중소기업광고
불황기광고
광고효과
인쇄광고효과
광고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