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85호 [Case Study ] 홈 뷰티 기기 사례 분석 - LG전자 프라엘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 셀리턴 마스크
목차
ISSUE CHECK
홈 뷰티 기기 시장 규모
홈 뷰티 기기 구매 요인
홈 뷰티 기기 업계 트렌드
CASE STUDY
LG전자 프라엘-화장품 전문 매체를 활용한 타깃 도달 캠페인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홈쇼핑 방영 이슈화를 위한 SNS캠페인
셀리턴마스크-온·오프라인 인지도 강화 캠페인
홈 뷰티 기기 시장 규모
홈 뷰티 기기 구매 요인
홈 뷰티 기기 업계 트렌드
CASE STUDY
LG전자 프라엘-화장품 전문 매체를 활용한 타깃 도달 캠페인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홈쇼핑 방영 이슈화를 위한 SNS캠페인
셀리턴마스크-온·오프라인 인지도 강화 캠페인
나스미디어
홈 뷰티 기기
화장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