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MEDIA ISSUE
네이버, 개인 맞춤형 통합 검색결과 제공
네이버 모바일, 신규 광고 상품 출시 가속화
카카오, 집과 자동차 중심의 AI 생태계 조성 계획
유튜브, 스킵(skip)불가한 광고 확대 예고
페이스북, '워치(Watch)'글로벌 출시하며 동영상 강화
애드패커, 포털 검색어 기반 리타켓팅 광고 상품 '키워드타켓팅'출시
MARKET ISSUE
SMR, 명정 미디어 소비 형태 따른 추석 특판 상품 판매
2018년 7월, 가전 제품 및 음식배달 앱 거래 증가
패션·뷰티업계, '남성'관련 브랜드 출시 활발
이달의 단신 소식
네이버, 개인 맞춤형 통합 검색결과 제공
네이버 모바일, 신규 광고 상품 출시 가속화
카카오, 집과 자동차 중심의 AI 생태계 조성 계획
유튜브, 스킵(skip)불가한 광고 확대 예고
페이스북, '워치(Watch)'글로벌 출시하며 동영상 강화
애드패커, 포털 검색어 기반 리타켓팅 광고 상품 '키워드타켓팅'출시
MARKET ISSUE
SMR, 명정 미디어 소비 형태 따른 추석 특판 상품 판매
2018년 7월, 가전 제품 및 음식배달 앱 거래 증가
패션·뷰티업계, '남성'관련 브랜드 출시 활발
이달의 단신 소식
나스미디어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