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는 급변하고 있는 옥외광고시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옥외광고산업의 발전을 목적으로「옥외광고 연구포럼」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책자는 2017냔 진행된「옥외광고 연구포럼」을 통새 도출된 결과를 간행물로 발간한 것이며, 개제된 내용은 참여 연구자의 의견으로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의 공식적인 견해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책자에 게제된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제를 금합니다. 인용시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본 책자는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에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2017 옥외광고 연구포럼에 대한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책자는 2017냔 진행된「옥외광고 연구포럼」을 통새 도출된 결과를 간행물로 발간한 것이며, 개제된 내용은 참여 연구자의 의견으로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의 공식적인 견해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책자에 게제된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제를 금합니다. 인용시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본 책자는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에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2017 옥외광고 연구포럼에 대한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옥외광고산업의 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른 미래전략
2. 빅데이터를 통한 옥외광고 효과측정 방법론 개발
3. 디지털 옥외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4. 한글 간판 디자인 선호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5. 옥외광고 통합심의제 도입 방안
2. 빅데이터를 통한 옥외광고 효과측정 방법론 개발
3. 디지털 옥외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4. 한글 간판 디자인 선호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5. 옥외광고 통합심의제 도입 방안
옥외광고
빅데이터
간판
디자인








